2NE1 씨엘 티저
2NE1 씨엘 티저
2NE1 씨엘 티저

걸그룹 2NE1(투애니원)의 리더 씨엘이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5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멘붕’이라는 문구와 함께 씨엘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티저 이미지 속 씨엘은 금발로 변신한 후 블랙 의상을 입고 얼굴의 반을 블랙 마스크로 가린 채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는 씨엘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2NE1 정규 2집 수록곡이자 씨엘의 솔로곡인 ‘멘붕’은 테디가 작곡하고 씨엘 테디가 공동 작사한 곡이다. ‘멘붕’은 최근 개최된 프라이빗 청음회 ‘더 리스닝’에서 초청받은 각 분야 저명 인사들로부터 “도입부가 인상적”이며 “테디와 씨엘의 재미있는 놀이 같은 음악”이라는 평을 받았다.

씨엘은 이번 새 앨범에서 1번 트랙 ‘크러쉬(CRUSH)’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BABY I MISS YOU)’ 등 총 3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자신의 솔로곡인 ‘멘붕’과 ‘스크림(SCREAM)’에서 작사를 맡았다. 2NE1의 래퍼이자 보컬리스트로 활약해 온 씨엘이 작사와 작곡까지 참여하게 됨으로써 기존 2NE1의 색깔에 어떤 새로운 변화가 있을지 기대를 증폭시켰다.

앞서 2NE1은 지난 24일 ‘컴백홈(COME BACK HOME)’이란 문구와 함께 강렬한 블루칼라와 언밸런스 컷에 서태지를 연상케하는 ‘S’문구가 새겨진 검은색 비니를 쓰고 있는 산다라박 티저와 철조망 너머로 핑크헤어에 성숙미를 물씬 풍기는 공민지 티저를 공개했다.

2NE1은 오는 27일 자정(26일 밤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음원을 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