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2NE1) 공민지의 정규 2집 ‘크러쉬’ 티저 이미지
투애니원(2NE1) 공민지의 정규 2집 ‘크러쉬’ 티저 이미지


투애니원(2NE1) 공민지의 정규 2집 ‘크러쉬’ 티저 이미지

그룹 투애니원(2NE1) 공민지의 새 앨범 성숙미가 느껴지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투애니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4시 YG의 공식블로그를 통해 ‘크러쉬’(CRUSH)라는 문구와 함께 공민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철조망 너머로 모습을 드러낸 공민지는 핑크색 헤어와 화려한 프린팅의 의상, 강렬한 눈빛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투애니원의 정규 2집 앨범명이자 1번 트랙 제목이기도 한 ‘크러쉬’는 투애니원의 멤버 씨엘이 작사, 초이스37(CHOICE37)과 공동 작곡한 노래다. 최근 콘서트 리허설 프레스 오픈을 통해 언론에 공개된 이 곡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중독적인 가사로 호평을 받으며 타이틀곡 못지않게 기대를 모으는 곡이기도 하다.

‘크러쉬’라는 단어는 ‘부수다’ ‘파괴하다’라는 의미도 있지만 ‘상대에게 강하게 마음을 뺏기다’라는 의미로도 사용되는데, 공민지는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데뷔 당시 앳된 중학생의 모습을 벗어버리고 한층 성숙된 여성미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뺏기 충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앞서 YG는 이날 오후 2시 ‘컴백홈(COME BACK HOME)’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렬한 블루칼라와 언밸런스 컷에 서태지를 연상케하는 ‘S’문구가 새겨진 검은색 비니를 쓰고 있는 산다라 박의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투애니원은 오는 26일 밤 12시, 정규 2집 공개에 이어 오는 3월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의 첫 공연을 시작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정규 2집 신곡 무대가 처음 공개되며, 이후 9개국 12개 도시를 도는 투어에 돌입한다.

글. 윤준필 인턴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