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캔트 스톱’
씨엔블루 ‘캔트 스톱’


씨엔블루 ‘캔트 스톱’

그룹 씨엔블루가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였다.

씨엔블루는 24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전곡을 공개했다. 씨엔블루는 정용화 작사 작곡의 타이틀곡 ‘캔트 스톱’으로 공개와 동시에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 엠넷 등 국내 6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씨엔블루는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23일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 출연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씨엔블루의 이번 앨범은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돼 이른바 ‘차트 줄세우기’에도 성공했다. 정용화의 자작곡 ‘독한 사랑’, ‘다이아몬드 걸’, ‘러브 이즈’, ‘아이와 노래’와 이종현의 자작곡 ‘잠 못 드는 밤’ 등 앨범 수록곡 전곡이 음원차트 상위에 올랐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씨엔블루의 컴백이 화제다. 24일 미국 전역에서는 씨엔블루 다큐 리얼리티가 방송되며 ‘캔트 스톱’ 뮤직비디오는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 한국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씨엔블루의 ‘캔트 스톱’은 브릿 팝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 록 장르다. 씨엔블루는 이번 주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지며 오는 3월 2일에는 SBS에서 올라이브 컴백쇼 ‘캔트 스톱’을 펼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