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다이나믹듀오 최자,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개코(왼쪽부터)
양동근, 다이나믹듀오 최자,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개코(왼쪽부터)
양동근, 다이나믹듀오 최자,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개코(왼쪽부터)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이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24일 양동근은 자신의 트위터에 “자자자 뮤비 현장! 친해보임 VS 안 그래보임”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양동근의 신곡 ‘자자자(JAJAJA)’ 뮤직비디오 출연 당시 함께한 양동근,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의 모습을 담고 있다. ‘자자자’는 30대 중반을 넘어 서고 있는 세 남자들이 생각하는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와 진솔한 목소리로 담았으며 힙합신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크러쉬의 보컬이 가미됐다.

이에 양동근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이나믹 듀오와 크러쉬는 ‘자자자’의 곡 참여는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해주는 열의를 선보이며 양동근의 컴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양동근은 “‘자자자’는 ‘결혼을 해야 할 사람, 결혼을 한 사람, 그리고 남아있는 사람’ 세 가지의 테마로 나눠 결혼에 대한 여러 가지 진솔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며 “개인적으로 많은 일들을 겪으며 변화된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예정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양동근의 신곡은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양동근 트위터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