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정준영
정준영

’1박 2일’의 요물 막내 정준영의 ’3단 개구리 변신’ 사진이 공개됐다.

23일 방송하는 KBS2‘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1박 2일’)는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여섯 멤버들이 맛을 찾아 떠난 전라남도 ‘게미 투어’ 1편이 방송된다.

방송에 앞서 이날 ’1박 2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준영이 마치 개구리처럼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게미 투어’(게미: 씹을수록 고소한 맛. 최고의 음식을 표현하는 전라도 방언)에서 멤버들은 각 미션을 통해 단 한 사람만이 음식을 먹을 수 있었기에, 그 어느 때 보다 처절하고 치열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기를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은 정준영이 ‘무안 낙지’ 요리를 앞에 두고 ‘맛보기 찬스’ 게임에 초 집중한 모습을 담은 것. 김주혁의 게임 제안으로 멤버들은 ‘인간 로케트’가 되어 가장 멀리 나간 사람이 낙지를 맛보기로 했고, 각자의 방식대로 게임에 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항상 어디로 튈 지 정준영은 형들의 상상을 뛰어넘는 ‘개구리 포즈’를 선택해 인간로케트 발사 전 도약 단계를 개발(?)해 내 형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더 틱톡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