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정기고
소유 정기고


소유X정기고가 MBC ‘쇼!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소유와 정기고는 22일 방송된 ‘쇼!음악중심’에서 ‘썸’으로 B.A.P의 ’1004(Angel)’와 SM 더 발라드 ‘숨소리’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1위 수상자로 이름이 호명되자 정기고는 소속사 식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뒤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기뻐했다.

두 사람은 전날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에 올랐다. ‘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소유X정기고는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 이날 아이돌그룹 B1A4는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 무대에 오른 B1A4는 ‘Lonely’를 열창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태진아 역시 인상적인 무대를 보여줬다. 특히 태진아의 ‘자기아 좋아’ 마지막에는 씨클라운,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등이 태진아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이 외에도 박지윤은 특유의 음색과 함께 각선미를 강조한 안무를 선보이며 신곡 ‘빕’ 무대를 선보였고, 가인은 초록색 미니 시스루 원피스 의상을 입고 매력을 뽐냈다. 선미는 맨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SM 더 발라드, 선미, B1A4, 소유X정기고, 태진아, B.A.P, 가인, 박지윤, 방탄소년단, 스피카, 씨클라운, 김바다, 레이디스코드, 소년공화국, 스피드, 샘, 탑독, 비투비 등이 출연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