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선미


선미

가수 선미가 립스틱 이벤트를 펼친다.

21일 선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선미가 새 앨범 발매 기념으로 팬들에게 예쁜 립스틱 선물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선미는 신곡 ‘보름달’ 공개 후 각종 음원차트 1위와 함께 지난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선미는 신곡에서 뱀파이어 콘셉트를 펼쳐 화제가 됐다. 특히 선미의 뱀파이어 콘셉트에서는 붉은 립 메이크업이 가장 큰 포인트다. 이에 선미는 새 앨범 발매 기념으로 팬들에게 립스틱을 선물하기로 한 것이다.

선미의 립스틱 이벤트는 선미 앨범 내 무작위로 들어있는 쿠폰을 획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획득한 쿠폰으로 온라인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에서 립스틱 이벤트에 응모하면 개별 통지 후 일명 ‘선미 립스틱’인 바비브라운 리치립칼라 코스믹 라즈베리를 선물받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립스틱 선물 이벤트는 립 메이크업이 포인트인 ‘보름달’을 발매하며 선미의 아이디어로 진행 된 이벤트다”며 “많은 분들이 선미의 음악과 함께 깜짝 선물을 받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선미는 ‘보름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