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기타 세레나데
최강창민 기타 세레나데


최강창민 기타 세레나데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기타 세레나데를 공개한다.

21일 케이블채널 Mnet 드라마 ‘미미’ 측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최강창민의 모습과 함께 그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문가영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최강창민은 고등학교 미술실에서 기타를 치고 있다. 이는 최강창민이 문가영을 위한 기타 연주와 함께 세레나데를 부르는 장면이다. 두 사람은 촬영 당시 실제 연인같은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강창민이 세레나데 곡으로 선택한 노래는 이현우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로 최강창민과 문가영 사랑의 테마 곡이다. 극에서 등장하는 이 노래는 리메이크 버전으로 최강창민이 직접 불렀으며 ‘미미’ OST로 정식 발매된다.

이에 ‘미미’ 제작진은 “최강창민이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장면과 문가영에게 세레나데를 불러 주는 장면에 모든 스태프들이 넋을 잃고 감상했다”며 “최강창민의 세레나데 만큼 달콤했던 두 사람의 풋풋하고 설레는 모습을 첫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미미’는 아름답지만 애틋한 첫 사랑을 소재로 한 4부작 드라마다. 최강창민은 극중 첫사랑의 기억을 찾아가는 28세 웹툰 작가이자 풋풋한 첫사랑에 가슴 설레는 18세 고등학생 민우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연기를 펼친다. 최강창민의 첫사랑 미미 역은 문가영이 맡았다.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