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 송은이(왼쪽), 김숙
‘현장토크쇼 택시’ 송은이(왼쪽), 김숙


‘현장토크쇼 택시’ 송은이(왼쪽), 김숙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현장토크쇼 택시’ 녹화는 ‘진격의 언니들’ 특집 1탄으로 꾸며져 송은이와 김숙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두 사람은 개그우먼 출신답게 남다른 입담과 개그 본능을 발휘했다.

이날 녹화에서 송은이, 김숙은 연애와 결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또한 두 사람은 최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리쌍 길과 가상 데이트를 촬영했던 뒷이야기도 전했다. 송은이와 김숙은 남자로서 길에 대한 진심과 함께 길이 생각하는 두 사람의 매력도 공개됐다.

제작진은 녹화에 앞서 방송인 신동엽 유재석 박수홍 김국진 등 두 사람과 절친한 동료 연예인들에게 사전조사를 했다. 송은이와 김숙의 치명적인 매력을 묻는 질문에 신동엽은 한숨부터 쉬며 “송은이의 매력은 김숙만이, 김숙의 매력은 송은이만이 알 것이다”고 답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의 설명처럼 송은이와 김숙은 17년 동안 우정을 나눈 끈끈한 사이다. 이에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폭로전도 서슴지 않았다. 송은이는 “(김숙이) 17년 동안 한번도 연애한 적이 없다”고 폭로했다. 이에 김숙은 “모르는 소리다”고 잡아뗐다. 또 송은이는 “(김숙이) 김늘메와 김준호 이야기를 참 많이 했다”며 김숙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송은이와 김숙이 출연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20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