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임슬옹


임슬옹

그룹 2AM의 멤버 임슬옹이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에 합류한다.

20일 임슬옹 소속사 측은 “임슬옹이 ‘호텔킹’에서 호텔 ‘씨엘’의 3년 차 호텔리어 선우현 역을 맡아 이다해, 이동욱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임슬옹이 맡은 선우현은 안하무인 상속녀 아모네(이다해)와 의기투합해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위험에 빠진 호텔을 구해내는 열혈 호텔리어다. 선우현은 긍정의 아이콘, 성실의 바이블로 불릴 정도로 빈틈없는 일처리를 자랑하지만 오지랖과 허당이라는 반전 매력을 갖춘 인물이다. 또한 임슬옹은 이동욱, 이다해와 삼각 관계를 이루며 극 중 로맨스의 한 축을 담당한다.

촬영을 앞둔 임슬옹은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거라 긴장되고 설렌다. 이동욱 선배랑은 지난해 KBS2 ‘천명’에 이어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평소에도 허물없이 지내는데 이렇게 함께 하게 돼 더 즐겁게 작품에 임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호텔킹’은 7성급 호텔 ‘씨엘’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 아모네와 자신과 어머니를 버린 아버지와 대적하게 된 남자 차재완(이동욱)이 호텔리어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첫 방송은 오는 3월 29일 오후 9시 55분.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