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캡쳐
유튜브 동영상 캡쳐


유튜브 동영상 캡쳐

남자모델이 합류하게 되는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 온스타일의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이하 ‘도수코 GUYS&GIRLS’)의 캐스팅콜 모집 영상이 공개됐다.

온스타일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이번 영상은 ‘도수코’의 진행자 모델 장윤주의 당당한 워킹으로 시작한다. 라커룸에 들어 온 장윤주가 캐비닛을 열다가 라커룸 안에 있는 남자 모델들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장윤주는 남자 모델들과 멋진 포즈를 잡으며 ‘도수코 GUYS&GIRLS’의 캐스팅콜이 시작되었음을 알린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지난 17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시즌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하는 ‘도수코 GUYS&GIRLS’를 기획,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본격적으로 ‘도수코 GUYS&GIRLS’의 시작을 알리는 것이라 볼 수 있다.

‘도수코 GUYS&GIRLS’ 측은 “최근 김원중, 김우빈, 안재현 등 남자 모델 출신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이들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으로 손꼽히고 있는 ‘도수코’에 남자 모델을 합류시키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도수코 GUYS&GIRLS’ 캐스팅콜은 오는 3월 19일 밤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총 4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도전자들을 추려낼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로 선발된 단 한 명의 모델에게는 우승 상금 1억원과 시크릿 특전이 주어진다.

연출을 맡은 김지욱 CP는 “지난 4년간 맹렬하게 달려온 ‘도수코’가 이번에 완전히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기존 시즌과는 명확하게 차별점이 있는 새 시즌이 될 것이며, 아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봐도 무방하다”고 전했다.

‘도수코 GUYS&GIRLS’는 5월부터 본격적으로 촬영을 시작해 오는 7월 중 편성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 ‘도수코 GUYS&GIRLS’ 유튜브 동영상 캡쳐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