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투애니원


투애니원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컴백 일정을 변경했다.

19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는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투애니원 컴백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양현석 대표는 “투애니원 새 정규앨범의 음원 공개일은 당초 발표했던 오는 24일 밤 12시에서 26일 밤 12시, 즉 27일 자정으로 긴급 변경됐다”며 “오프라인 앨범은 예정대로 오는 3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양현석 대표는 음원 발표일 변경에 대해 “이번 2집 앨범에서는 씨엘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한 곡들이 세 곡이나 수록된다. 때마침 오는 26일이 씨엘의 생일인지라 좀 더 의미있는 날에 공개하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에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양현석 대표는 지난 13일 투애니원 새 앨범에 대해 총 10곡이 수록됐으며 수록곡 중 씨엘의 자작곡이 3곡 담긴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양현석 대표는 투애니원 정규 2집은 ‘컴백홈(COME BACK HOME)’과 ‘너 아님 안돼’의 공동 타이틀곡이라고 밝혔다. 양현석 대표는 “첫 번째 타이틀곡 제목은 ‘컴백홈’이다. 서태지와 아이들의 ‘컴백홈’을 연상하시리라 생각하지만 투애니원의 신곡은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 내용과 멜로디 위주로 전개되는 전혀 다른 곡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양현석 대표는 “2집 앨범에 ‘컴백홈’ 언플러그드 버전도 함께 실어 두 버전 뮤직비디오를 모두 제작하고 오는 28일에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양현석 대표에 따르면 두 번째 타이틀곡 ‘너 아님 안돼’는 테디와 PK가 공동으로 제작한 빠른 템포의 곡이며 ‘너 아님 안돼’하고 강하게 외치는 박봄의 메인 파트 멜로디가 인상 깊은 곡이다. 특히 투애니원의 새 앨범에서는 4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컴백홈’ 두 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너 아님 안돼’, ‘해피(HAPPY)’의 뮤직비디오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글 말미 양현석 대표는 “19일 오후 10시 투애니원 2집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할 것이다”고 예고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