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션 정혜영 부부가 홀트아동복지회에 1억 원을기부한다. 6년째 해오던 기부다.

션 정혜영 부부는 1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 본부 강당을 방문해 ’2014 꿈과 희망 지원금’ 1억 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이기도 한 션 정혜영 부부는 2009년 CF모델료 1억 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취약계층 아동교육 지원금으로 기부한 이후 매년 1억 원씩 기부를 해왔다. 이들의 기부금으로 시작된 ‘꿈과 희망 지원금’은 올해로 6년째를 맞이했고, 이들 부부가 지원한 장학금도 총 6억 원이 됐다. 이를 통해 전국 100명의 아동들이 꿈 장학금으로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받게 됐다.

특히 19일 기부금 전달식에는 2009년부터 첫 장학증서를 받은 꿈동이 8명도 참석, 두 홍보대사와 만남을 갖는다. 또 6년간 지원금을 받아 성장한 전채현(중2)양과 정여원(중1)양이 두 홍보대사를 향한 감사편지를 100명의 꿈동이를 대표해서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션은 지난 4일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써달라며 푸르메재단에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푸르메재단과 함께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금마련을 위한 ‘만원의 기적’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션은 지난해 1km당 1만원 적립을 기준으로 1만 km를 달려 1억 원을 기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고, 이를 실천하며 선행을 베풀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