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선물-14일’ 예고편 캡쳐.
‘신의 선물-14일’ 예고편 캡쳐.
‘신의 선물-14일’ 예고편 캡쳐.

이보영, 조승우 주연의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신의 선물-14일’은 유괴된 딸을 살리기 위해 2주전으로 타임워프된 엄마와 전직 형사가 의문의 납치범과 벌이는 치열한 두뇌게임을 그려나갈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드라마. 이보영, 조승우, 김태우, 정겨운, 신구 등 화려한 캐스팅이 자랑이다.

이번 예고편의 핵심은 이보영이 첫 장면에서 붉은 펜으로 내려 적은 ‘14일’이라는 제한된 시간. ‘아무 것도 믿지 마라. 범인은 시간 속에 숨었다. 시간이 숨겨준 범인을 찾아야 한다’라는 메시지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엄마를 애타게 부르는 딸 샛별(김유빈)의 간절한 음성과 흩어진 기억에 범인이 남긴 흔적 하나하나를 끼워 맞추려 애쓰는 수현(이보영)의 불안한 시선이 쉴 새 없이 뒤엉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그리고 이어진 화면 속 ‘나의 기억을, 기억을 추적하라. 14일 후에 살해될 딸의 죽음을 막아라’라는 메시지는 딸 샛별을 지키고자 목숨을 내건 이보영의 파격적인 변신과 14일 간의 긴박한 사건 전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따뜻한 말 한마디’ 후속으로 방영될 ‘신의 선물-14일’은 3월 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