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EN1 청음회
2EN1 청음회
2NE1이 프라이빗 청음회 ‘더 리스닝(THE LISTENING)’을 개최한다.

2010년 9월 정규 1집 ‘TO ANYONE’ 이후 3년 6개월 여만에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2NE1은 24일 밤 12시 정규 2집 ‘CRUSH’의 온라인 음원 공개에 앞서 20일 프라이빗 청음회 ‘THE LISTENING’을 개최한다.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팬클럽을 통해 선발된 인원 그리고 각 분야 전문가 등 21명을 섭외해 진행하는 이번 청음회는 새 음반 공개에 앞서 2NE1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곡들을 들려주고, 이에 대한 평가를 미리 들어보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장소와 시간은 선정된 21명의 리스너들에게만 공개할 예정이다.

1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공개된 ‘THE LISTENING’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우주공간 속 빛을 향해 뻗어있는 손이 나와 있고 ‘2NE1 NEW ALBUM CRUSH’라는 글귀와 함께 ‘PRIVATE EVENT THE LISTENING’이라는 청음회 타이틀이 기재돼 있다.

앨범 발매 전 쇼케이스를 여는 일반적인 경우와 달리 2NE1이 프라이빗 청음회라는 이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오랜 기간 정성을 들여 준비한 이번 앨범에 대해 팬들과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부터 정당한 평가를 받고 싶다는 자신감을 드러내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번 2NE1 앨범은 총 10곡이 담겨 있으며, 수록곡 중 CL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한 곡이 3곡이다. 또 2NE1은 3월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