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 캡쳐.
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 캡쳐.


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 캡쳐.

배우 윤박이 선미의 뮤직비디오 ‘보름달’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하이엔드 섹시미를 선보이며 17일 자정 음원이 공개 되자마자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한 선미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보름달’ 뮤직비디오에서 윤박이 뇌쇄적인 섹시한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윤박은 뱀파이어 선미가 사랑하는 남자로 그녀에 의해 뱀파이어로 변하는 병약한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다. 윤박은 병색이 짙은 듯한 창백한 분장으로도 감출 수 없는 선명하고 잘생긴 꽃미남 외모로 눈길을 잡았다. 또 그는 아픔에 지쳐 의자에 무너지듯 앉아서 몽환적이면서도 흐릿한 눈빛으로 뇌쇄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선미에게 물려 뱀파이어로 변한 윤박은 섬뜩한 표정연기로 강렬함을 더하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현재 윤박은 MBC ‘사랑해서 남주나’를 통해 ‘한고은의 연하남’으로 등장, 당돌하고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