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중국 팬미팅 현장 모습.
조인성 중국 팬미팅 현장 모습.


조인성 중국 팬미팅 현장 모습.

배우 조인성이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4 Zo In Sung First Fan Meeting’에 참석해 약 1,000여 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조인성은 지난 14일 첫 단독 팬미팅을 위해 중국 상해를 방문했다. 이날 상해 푸동 공항에는 조인성을 보기 위해 수많은 매체들과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고 공항을 마비시키는 등 현지 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조인성은 팬미팅 참석 전 현지 매체와 단독 인터뷰를 소화한 후 IFC Mall을 방문해 500여 명의 현지 팬, 취재진들과 함께 기자회견 및 포토타임을 가졌다. 조인성은 “제 생애 최고의 밸런타인 데이가 될 것 같다. 이렇게 많은 여성들과 함께 밸런타인 데이를 보내다니 감사합니다”라는 센스 돋는 멘트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다음날 15일 오후 상해 센터(Shanghai Centre)에서 열린 ‘2014 Zo In Sung First Fan Meeing – 첫사랑이 그리운 계절, 조인성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시작된 팬미팅에서 조인성은 약 1,000여 명의 팬들과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미팅 무대에 등장한 조인성은 중국어로 첫 인사를 나눈 후 지난해부터 중국에서 개최됐던 여러 가지 시상식 참석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앞으로 어떤 작품 활동을 준비할 지 최근 근황에 대해 전했다. 이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명장면 영상을 보고 평소에 팬들이 궁금해 했던 여러 가지 질문들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솜사탕 키스’ ‘베이킹 백허그’ ‘눈밭 셀카’ 중 하나를 골라 5명의 팬들과 함께 재연한 후 가장 연기를 잘한 팬을 선정해 조인성이 직접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 조인성은 자신의 작품과 관련된 여러 가지 질문에 OX로 답해 최종적으로 남겨진 3명의 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선물을 선사했고, 5명 1조로 구성된 팬들이 코끼리 코와 훌라후프를 돌리고 마지막으로 풍선을 불어서 조인성을 껴안고 풍선을 터뜨리는 각양각색 게임을 통해 팬들과 교감했다. 마지막으로 조인성은 뜨거운 감자의 ‘Bless Me’ 노래를 부르며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이번 팬미팅을 진행했던 한 관계자는 “이번 팬미팅에 참석했던 팬들의 열기가 굉장히 뜨거웠다. 중국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인 만큼 팬들도 큰 의미를 가지고 즐겁게 보낸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언론매체들의 취재 열기도 뜨거웠다. 어떤 차기작을 선보일지, 앞으로 중국에서 작품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 있는지 등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가진 분들이 많았다.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오케이컴퍼니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