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생일파티
박기웅 생일파티
박기웅 생일파티

배우 박기웅이 200여명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6일 박기웅의 30번째 생일을 맞아 한-중-일 팬들이 직접 생일 파티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생일 파티의 MC로는 박기웅과 SBS ‘심장이 뛴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개그맨 장동혁이 맡았다.

박기웅은 약 4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 내내 팬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국내 팬들은 물론, 중국과 일본 팬들도 자리를 함께해 더욱 뜻깊었던 이날, 박기웅은 팬 한 명 한 명과 포옹하고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하며 감사를 표했다.

박기웅은 “2014년 생일은 정말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기억이 될 것 같다. 곁에서 그리고 먼 타국에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여러분이 있어 정말 행복하다.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고맙다. 좋은 연기로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지금처럼 항상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팬들의 응원에 화답했다.

박기웅은 현재 김기덕 감독이 제작하고 김동후 감독이 연출을 맡는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의 주연으로 촬영에 한창이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웨이브온 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