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요코하마 팬미팅 현장
현빈 요코하마 팬미팅 현장
현빈 요코하마 팬미팅 현장

배우 현빈이 일본 팬들과 잊지 못할 재회의 시간을 가졌다.

현빈은 지난 15일 일본 요코하마에 위치한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현빈 재팬 프리미엄 이벤트 2014 - 재회’라는 타이틀로 5,000여명의 일본 팬들과 함께 팬미팅을 가졌다.

군 입대 전이었던 2010년 4월 이후 약 3년 10개월 만의 이루어진 현빈의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함께 5,000석 전석 매진되었다. 팬미팅 하루 전인 14일, 현빈이 입국한 하네다 공항에는 수 백 명의 팬들이 먼저 자리를 잡고 현빈에게 환호를 보냈으며, 현빈은 오래 기다려준 팬들에게 일일이 화답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일본은 지난 15일 폭설로 인해 일부 고속도로 통행이 금지되고 전철 운행이 중단되는 등 여러 악천후가 있었지만 그럼에도 현빈과의 재회를 기대한 5,000여명의 뜨거운 함성과 열기가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현빈은 팬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이야기와 근황 등을 진솔하게 전했으며, 무대 위에 올라온 팬들과 일일이 기념 촬영과 포옹을 나누며 시종일관 따뜻하고 매너 있는 모습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이날 현빈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직접 초콜릿을 만드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직접 만든 초콜릿을 팬들에게 선물했다.

현빈은 “4년 만의 팬미팅인데 한결같이 반겨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감동 받았다. 팬미팅 할 때 마다 조금씩 아쉬움이 남지만, 앞으로는 좀 더 가깝게 다가가는 배우로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현빈은 작년 3월부터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중국, 일본으로 이어진 아시아 팬미팅 투어 대장정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그는 군 제대 후 복귀작인 영화 ‘역린’의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오앤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