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장이정
히스토리 장이정
히스토리 장이정

그룹 히스토리 장이정이 14학번 스타에 합류했다.

17일 히스토리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장이정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부 방송연예계열 케이팝 전공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장이정은 오는 3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엔터테인먼트부 14학번 새내기로 입학하며 그룹 빅스 혁과 동기가 된다.

장이정은 “늦게 대학에 진학하는 만큼 성실한 학교 생활을 하며 다양한 케이팝 장르를 공부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1993년생인 장이정은 고등학교 재학 당시 MBC ‘위대한 탄생 2’에 출연해 반듯한 외모와 출중한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장이정은 소속사 로엔트리와 계약을 맺은 뒤 그룹 히스토리에 합류했다. 장이정은 바쁜 스케줄에도 학업에 대한 의지로 입시에 도전했다.

최근 장이정은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컬 실력을 선보였으며 지난 1월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 마디’ OST ‘이별아 멈춰라’를 불렀다.

히스토리는 현재 라틴 팝을 새롭게 해석한 크로스오버 곡 ‘난 너한테 뭐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