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뮤직비디오 스틸 컷.
비투비 뮤직비디오 스틸 컷.
비투비 뮤직비디오 스틸 컷.

그룹 비투비가 17일 0시, 신곡 ‘뛰뛰빵빵’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스틸컷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비투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뛰뛰빵빵’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뛰뛰빵빵’ 뮤직비디오 스틸컷에는 티저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반전의 묘미를 기대하게 하는 단체컷들이 담겨 있어 17일 0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 멤버들의 재치넘치는 퍼포먼스를 비롯한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흥겨운 멜로디의 힙합 댄스 곡으로 알려졌던 ‘뛰뛰빵빵’ 뮤직비디오에 멤버들이 전원 클래식 수트를 입고 발라드 풍의 노래를 부르는 듯 한 장면이 포착됐다. 피아노 앞에 앉아 직접 연주를 하는 서은광과 아련한 표정의 멤버들의 모습으로 미루어볼 때 ‘뛰뛰빵빵’의 반전매력인 감성적 어필과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진다.

또 ‘뛰뛰빵빵’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공개됐던 미니카들이 등장, 비투비 멤버들이 미니카를 운전하며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펼쳐 무대의 ‘보는 재미’를 극대화 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투비의 4집 타이틀 곡 ‘뛰뛰빵빵’은 용감한 형제와 의기투합한 곡으로 공개되기 전부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던 곡. 이별 뒤의 마음을 ‘뛰뛰빵빵’이라는 경적소리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 쓴 곡으로 비투비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콘셉트와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