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포스터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포스터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포스터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가 14일 7회는 정상 방송을, 15일 방송되는 8회는 스페셜 방송을 결정했다.

‘응급남녀’ 관계자는 “‘응급남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일정상 시간적 여유가 필요했다”며 “이에 14일에는 7회가 정상 방송되며, 15일은 ‘응급남녀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하게 됐다. 8회를 기다리실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 말씀과 더불어 더 좋은 방송으로 보답하겠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7회에서는 오진희(송지효)와 국천수(이필모)의 사이가 한층 더 가까워진다. 환자 앞에서는 앞뒤 재지 않고 일단 뛰어들고 보는 진희와 그런 진희의 모습이 과거의 자신과 닮아, 자꾸 마음이 가는 천수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진희와 천수의 사이가 가까워짐에 따라 오창민(최진혁)의 질투심은 커져만 가고, 창민을 향한 한아름(클라라)의 자세도 더욱 적극적으로 변해갈 예정이다.

오는 15일 저녁에 방송되는 ‘응급남녀 스페셜 – 우리가 헤어진 이유’는 1회부터 7회까지의 방송 중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장면과 화제를 일으킨 에피소드를 재구성해 꾸며진다. 응급실 러브라인이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스페셜 방송은 기존 시청자들에게는 향후 전개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새로운 시청자들에게는 그동안의 스토리를 속성으로 복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