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걸 밴드 비밥
3인조 걸 밴드 비밥


3인조 걸 밴드 비밥

걸스데이 전 멤버 지인의 3인조 걸 밴드 ‘비밥(Bebop)’이 데뷔한다.

강남역, 장한평역 등 지하철역에서 거리 공연을 하고, 홍대 클럽에서 공연을 하는 등 독특한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걸밴드 비밥이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타이틀곡 ‘내가 메인이야’를 공개했다.

14일 공개된 비밥의 데뷔 앨범 타이틀 곡 ‘내가 메인이야’는 MBC ‘장난스런 키스’, KBS ‘예쁜남자’ 등 다양한 드라마 OST의 음악 감독인 가수 하울과 인피니트 ‘너에게 간다’, 슈퍼주니어 ‘데이드림(DAYDREAM)’ 등을 작업한 인기작곡가 하정호가 의기투합해 만들어 낸 흥겨운 펑크락 사운드의 곡이다. 특히 ‘내가 메인이야’는 흥겨운 리듬에 맞춰 아이돌 멤버간의 갈등을 재미있게 표현한 노랫말은 화려한 겉모습 뒤에 대중의 주목을 받으려 치열하게 경쟁하는 이 시대 아이돌들의 자화상을 그려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러머인 리더 아연, 베이스와 보컬 지인, 기타리스트 겸 보컬 주우로 구성된 3인조 걸밴드 비밥은 최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예쁜남자’의 메인 OST인 ‘예쁜남자’를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간 수차례의 거리 공연은 물론 홍대 클럽 등의 무대에 오르며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쌓아왔다.

비밥의 소속사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가수 하울은 “아이돌이 한류를 이끌고 킬러 콘텐츠가 되는 요즘, 댄스와 섹시함보다는 홍대 클럽공연이나 거리 공연 등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며 무대를 즐길 줄 아는 뮤지션으로 승부하고 싶었다”며 “데뷔 앨범을 발표한 비밥에게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HMI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