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_Billboard
B.A.P_Billboard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센서빌리티(First Sensibility)’로 컴백한 B.A.P(비에이피)가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B.A.P는 2월 22일에 발표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Billboard World Albums Chart)’에서 1위에 올랐다.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발매돼 통상 영어가 아닌 언어로 가창된 노래들을 대상으로 한 차트다. 이미 B.A.P는 지난해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원 샷(ONE SHOT)’과 세 번째 미니 앨범 ‘배드맨(BADMAN)’ 모두 해당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B.A.P는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100 앨범 차트’에 44위로 진입한 데 이어 ‘아이튠즈 스토어 탑 10 힙합 앨범 차트’에서도 총 9개국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B.A.P는 아이튠즈에 이어 빌보드에서도 두드러지는 성과를 거두며 국경을 초월한 돌풍을 입증했다.

앞서 B.A.P는 지난 12일, 케이블채널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곡 ‘1004(Angel)’로 챔피언 송에 등극하며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제 3회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드’에서 ‘올해의 발견 상-월드 루키’ 부분을 동시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이 기세를 몰아 한터 앨범 차트와 가온 소셜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했다.

B.A.P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은 오전 10시 공식 팬카페( http://cafe.daum.net/TS-ASIAN ) 를 통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