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블랙, 박신혜, 윤시윤, 윤종훈, 씨클라운, 소유X정기고(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레인보우 블랙, 박신혜, 윤시윤, 윤종훈, 씨클라운, 소유X정기고(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레인보우 블랙, 박신혜, 윤시윤, 윤종훈, 씨클라운, 소유X정기고(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2014년 2월 14일, 솔로들의 적 밸런타인 데이가 왔다. 이날은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여자가 초콜릿으로 예쁜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자 거리에 온통 초콜릿을 커플들로 가득한 날이다. 솔로에겐 상술이고, 커플에겐 축제이리라.

밸런타인 데이를 맞는 스타들은 어떤 심정일까? ‘표면적으로’ 연인이 없는 대부분 스타들은 밸런타인 데이 때에도 일을 한다는 기쁜(?) 답변을 전했다. 슬픈 현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자 솔로 스타들에게 밸런타인 데이 때 꿈꾸는 로망을 물어봤다.
*지금 혼자라고 해놓고 올해 안에 연애 중인 게 발각되는 스타분들, 걸리지 마세요. 절 아프게 하니까요. 끝까지 숨겨 주세요.

# 배우 주원이 꿈꾸는 밸런타인 데이는?
영화 ‘패션왕’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주원도 결코 외롭지 않다며 말을 전했다. “촬영장의 활기찬 기운을 느끼며 으?으?한다”는 그의 말에서 드라마 ‘굿닥터’의 박시온표 긍정 파워가 느껴진다. ‘굿닥터’ 속 유행어를 곁들이는 센스까지 엿보인다. 그러나 밸런타인 데이, 빨리빨리 지나가야 합니다.
주원
주원
주원 : 올해 밸런타인 데이에는 영화 ‘패션왕’ 촬영장에서 하루를 꼬박 보낸답니다. 슬프지 않냐구요? 전혀요! 한 사람을 위한 밸런타인 데이도 좋지만 촬영장의 활기찬 기운을 느끼며 으?으?하는 것도 저는 정말 좋아하거든요. 아직은 한 사람의 연인보다는 만인의 연인이 되고 싶다고나 할까요? 그럼 사랑 고백을 할 연인은 언제쯤 만들 거냐구요? 안 알랴줌!

# 배우 이재윤이 말하는 밸런타인 데이는?
이재윤도 밸런타인 데이를 하루 앞두고 자신이 출연한 영화 ‘관능의 법칙’ 개봉을 맞았다. 동시에 MBC 주말드라마 ‘황금 무지개’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아직은 사랑보다 일이 우선인 그에게 밸런타인 데이는 영화의 기분 좋은 시작을 맞는 날이었다.
이재윤
이재윤
이재윤 : 밸런타인 데이에는 우선 우리 영화의 좋은 시작을 선물 받고 싶네요. 많은 분들이 극장을 찾아주시고, 좋은 입소문을 통해 ‘관능의 법칙’ 흥행을 기원합니다! 기분 좋은 소식들과 함께 하루를 보낸다면 더욱 좋겠네요. 또 받고 싶은 건 사랑이죠.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 제가 꿈꾸던 여인이 다가와만 준다면 야호! 하.지.만 14일 당일엔 인터뷰와 무대인사로 하루를 보내게 될 것 같아요, 지금 제게 가장 중요한 것 ‘관능의 법칙’과 ‘황금 무지개’랍니다. 밸런타인 데이엔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는 것도 의미가 있기에 팬들께 13일 밸런타인 데이 이브날 작품을 선사하는 것도 큰 의미가 있네요.

# 배우 윤종훈이 말하는 밸런타인 데이는?
tvN 드라마 ‘몬스타’, ‘응답하라 1994’, ‘응급남녀’를 통해 훈남 배우로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는 윤종훈은 미니드라마 ‘여자 만화 구두’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그러나 그도 달콤함이 없는 밸런타인 데이는 우울한가 보다. ‘응급남녀’ 속 클라라와 어여쁜 사랑으로 피곤함을 극복하길!
윤종훈
윤종훈
윤종훈 : 진심으로 초콜릿이 받고 싶어요. 요즘 너무 피곤해서 당분이 필요해요. 그래서 누텔라(초콜릿 잼)를 퍼먹어요. 전 정말 군대에서도 과자를 안 먹었는데 요즘은 단 게 끌려요. 실제 밸런타인 데이 때는 드라마 ‘여자만화 구두’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겠죠. 우울한 밸런타인 데이에요.

# 그룹 씨클라운이 말하는 밸런타인 데이는?
씨클라운은 밸런타인 데이를 하루 앞둔 13일 컴백을 선언했다. 약 8개월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 씨클라운은 신곡 ‘암행어사’ 활동으로 밸런타인 데이에도 화려한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들은 사랑하는 연인은 아직 없지만, 씨클라운은 열렬히 응원하는 팬클럽 크라운의 사랑으로 행복한 밸런타인 데이를 맞는다.
씨클라운
씨클라운
강준 : 이번 달콤한 컴백 시즌을 보낼 것 같습니다. 저의 여자친구는 크라운이니까요. ^^
롬 : 한 번쯤 생각하는 일탈! 숨겨둔 여자친구와 몰래 데이트 하고 싶어요. (가상인거 아시죠?^^)
레이 : 저는 숙소에서 귀여운 토르와 함께 보낼 거예요. 토르가 누구냐구요? 쉿! 비밀!
마루 : 막내라는 이유로 형들의 빨래를 해야 할 것 같아요…
T.K : 저는 부모님과 함께 밸런타인 데이를 보낼 거예요. 부모님께 초콜릿 드리기! 여러분도 해보세요.
시우 : 저는 간단해요. 솔로 팬이여! 다 나에게로 오라! 밸런타인 데이 때 멘션 주세요^^♥

(2014 밸런타인 비록 혼자일지라도, 알고 보면 혼자인 스타들의 독백① 보러 가기)

글. 박수정, 배선영, 장서윤 (가나다순)
정리, 편집.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심엔터테인먼트 제공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