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썰전’
JTBC ‘썰전’
JTBC ‘썰전’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이 ‘잘 키운 공주 자매! 열 슈렉 안 부럽다!’란 주제로 최근 뜨거운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 대해 분석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희 아나운서는 ‘겨울왕국’ 열풍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나는 ‘겨울왕국’을 4D로 2번이나 봤는데, 물이 튀어서 조금 불편했지만 시원해서 좋았다”며 4D 관람을 추천했다. 김구라는 “‘겨울왕국’을 진정한 4D로 체험하고 싶다면, 자동차 전용극장에 가서 히터를 끄고 보면 된다”며 독특한 ‘겨울왕국’ 관람법을 추천했다.

강용석은 “엘사는 김연아 선수가 모티브가 된 것 같다”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고, 최희는 “엘사와 엑소(EXO) 멤버 시우민 둘 다 ‘빙결’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으니 동급”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이윤석은 ”‘겨울왕국’이 뮤지컬로 제작된다면 김연아 선수와 엑소 시우민이 함께 출연하면 되겠다“며 제안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스타들의 미스터리한 행적을 캐내는 새 코너 ‘썰록’에서는 개그맨 신동엽에 대해 다뤘다. 방송은 13일 밤 11시.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