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그룹 인피니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여심 공략에 나섰다.

1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2화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여자들의 심리를 알아보기 위한 ‘연애능력고사’에 임한다.

이날 인피니트 멤버들은 ‘뽀뽀, 머리 쓰담쓰담, 발 마사지, 손잡기 외에 여자가 가장 좋아하는 스킨십 한 가지를 맞추시오’ 등의 문항을 통해 여자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점검한다. 이에 성규는 갑자기 엘에게 스킨십을 직접 시전해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 인피니트 멤버들은 ‘어린 여심’을 잡기 위해 어린이집을 방문한다. 인피니트 멤버들은 어린이 집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기 위해 머리 묶기까지 시도하며 눈물겨운 노력을 펼친다.

제작진은 “세계 각국 여성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피니트가 과연 여심에 대해서는 얼마나 알고 있는 지 알아보기 위해 이번 특집을 마련하게 됐다”며 “인피니트의 순수한 매력이 그대로 드러날 이번 프로그램과 함께 행복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 미션이었던 ‘리더 체인지’의 결과도 공개된다. 멤버들이 꼽은 인피니트 새 리더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성규가 리더 자리를 사수할 수 있을지 등이 재미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다.

인피니트의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내면이 그대로 드러나는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