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힐링캠프’ MC 이경규, 성유리
SBS ‘힐링캠프’ MC 이경규, 성유리


SBS ‘힐링캠프’ MC 이경규, 성유리

‘힐링캠프’ 제작진과 출연진이 1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러시아 소치로 떠났다.

MC 이경규와 성유리 등 SBS 토크쇼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의 출연진 및 제작진은 12일 오후 12시경 소치행 비행기에 올랐다. 또 한 명의 MC인 김제동은 예정된 토크콘서트 일정으로 함께하지 못했다.

이경규와 성유리는 오전 10시 30분쯤 편안한 복장으로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했다. 특히 출국장 주변에 모인 취재진과 많은 팬이 이경규와 성유리의 출국 현장을 지켜봤다.

‘힐링캠프’의 MC 이경규와 성유리는 앞으로 5일간 소치에 머물며 선수단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2012년 ‘런던캠프’와 그 밖의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번 월드컵, 올림픽이 열리는 현지를 찾았던 이경규는 성유리와 함께 소치에서 대표팀을 직접 만나 올림픽의 생생한 감동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소치올림픽 경기와 선수들의 뒷이야기를 담을 ‘힐링캠프 in 소치’는 오는 17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