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위너


위너

그룹 위너가 걸그룹 투애니원 월드투어에 참여한다.

12일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위너의 투애니원 월드투어 콘서트 게스트 출연을 밝혔다. 위너는 오는 3월 1, 2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투애니원의 두 번째 월드투어 ‘에이오엔(AON-ALL OR NOTHING)’에서 공연을 펼친다.

앞서 위너는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1월까지 열린 빅뱅의 일본 6대돔 투어 공연에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기도 했다.

특히 위너는 아직 정식 데뷔 전이기에 국내 팬들에게 공연을 선보이는 것은 지난해 10월 25일 열린 케이블채널 Mnet ‘후 이즈 넥스트: 윈(WHO IS NEXT: WIN)’ 파이널 생방송 이후 처음이다.

위너는 현재 출연 중인 Mnet ‘위너TV’ 촬영을 통해 투애니원 월드투어 게스트 참여 기회를 얻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위너TV’에서는 투애니원이 데뷔를 앞둔 소속사 후배 위너를 격려하기 위해 그들의 숙소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과정에서 위너가 투애니원 월드투어 서울공연의 게스트로 서고 싶다는 소망을 전해 출연이 성사됐다.

위너와 투애니원의 만남은 오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