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즈
제3회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즈


제3회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즈

가수 정준영, 김예림, 그룹 방탄소년단, 레이디스코드가 가온차트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12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체조경기장에서는 ‘제3회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즈’가 개최됐다. 이날 신인상은 남녀 솔로부문, 남녀 그룹부문으로 나누어 시상됐다.

남자 솔로 부문에서는 ‘이별 10분 전’을 부른 정준영이 수상했다. 정준영은 “신인으로서 받을 수 있는 뜻 깊은 상이다. 대표님 회사식구들 팬 여러분께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더 재밌고 멋있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여자 솔로부문에 ‘올 라잇(All Right)’으로 김예림이 수상했다. 김예림은 “데뷔 이후로 좋은 상을 많이 받으며 참 감사한 일 많다. 솔로“로 이 상을 받았는데 앞으로 투개월로도 좋은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그룹 부문에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으로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늘 새 앨범이 나왔는데 좋은 상까지 받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예뻐예뻐’로 신인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레이디스코드는 “먼저 하나님에게 감사한다. 내일 컴백하는데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즈 캡처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