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뮤직 ‘쇼!챔피언’ 캡쳐
MBC뮤직 ‘쇼!챔피언’ 캡쳐
MBC뮤직 ‘쇼!챔피언’ 캡쳐

그룹 비에이피(B.A.P)가 컴백 무대와 동시에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챔피언’ 1위에 올랐다.

비에이피는 12일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컴백무대를 가졌다. 이날 컴백무대에서 비에이피는 ‘위드 유(With You)’와 타이틀곡 ‘1004(Angel)’를 열창했다. 또한 비에이피는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1위를 수상한 비에이피는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항상 믿고 의지해주신 가족들과 사랑하는 우리 베이비들”이라며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날 비에이피는 타이틀곡 ‘1004’의 무대에서 강하지만 절제된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였다. 비에이피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강하고 터프한 남성의 모습에 부드럽고 감성적인 면까지 더했다.

이날 ‘쇼!챔피언’의 1위인 챔피언 송을 수상한 B.A.P의 ‘1004(Angel)’는 하우스 비트를 기반으로 포크와 록 요소를 접목시킨 어쿠스틱 댄스곡이다. 이 곡은 이별한 연인을 천사에 빗대어 표현하며 애절한 슬픔과 그리움, 고통 속에 절규하는 남자의 모습을 극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비에이피를 비롯해 가인, 걸스데이, 이민우, 소유X정기고, 달샤벳 등이 출연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 MBC뮤직 ‘쇼!챔피언’ 캡쳐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