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공유TV 좋아요’ 페이스북
tvN ‘공유TV 좋아요’ 페이스북
tvN ‘공유TV 좋아요’ 페이스북

케이블TV tvN ‘공유TV 좋아요’의 MC 김구라가 SNS 채팅으로 네티즌들과 공감하며 새 프로그램을 알렸다.

김구라는 11일, ‘공유TV 좋아요’의 MC를 대표해 페이스북 라이브 채팅에 나섰다. 평소 SNS를 하지 않는 김구라의 페이스북 등장에 “진짜 김구라가 맞느냐”라는 누리꾼들의 질문이 이어졌고, 질문이 밀려들면서 김구라가 오타 수정할 시간도 없이 열심히 댓글을 달았다. 네티즌들은 새롭게 시작하는 ‘공유TV 좋아요’에 대한 궁금증을 비롯한 다양한 질문을 했으며, 김구라는 짧기는 하지만 특유의 유머와 재치가 살아있는 대답을 선보였다.

이날 김구라는 ‘공유TV 좋아요’에 임하는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함께 MC를 보는 이경규와 김성주에 대해 “늘 힘이 되는 분들”이라고 밝히며, 그들과 함께 ‘공유TV 좋아요’를 “화성인 바이러스를 능가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 겁니다”라며 진지한 다짐을 드러냈다. 더불어 패널로 함께 출연하는 홍진호에 대해서는 “센스 있더라”, “내공이 있다”며 칭찬했고 비투비의 성재는 “아직 진가를 확인하지 못했지만 가능성이 보인다”며 관심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tvN 관계자는 “출연자들이 시청자와 공감하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만들며 의욕적으로 준비했다. 공감 예능의 새 장을 열 ’공유TV 좋아요’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성주, 이경규, 김구라 트리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국내 최초 SNS 예능 ‘공유TV 좋아요’는 오는 11일 밤 11시 tvN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