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일본 DVD 발매
노민우 일본 DVD 발매


노민우 일본 DVD 발매

배우 겸 가수 노민우가 일본에서 DVD를 발매했다.

지난 10일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TOWER RECORDS ONLINE)은 홈페이지를 통해 노민우의 DVD 발매 소식을 알렸다.

타워레코드는 노민우에 대해 “그룹 엑스재팬(X JAPAN)의 요시키(YOSHIKI)가 프로듀스했던 밴드 트랙스의 드러머로 데뷔한 후 배우로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멀티엔터테이너 아이콘(ICON)”이라 소개했다. 노민우는 ‘아이콘(ICON)’이란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하다.

노민우의 이번 DVD에는 지난해 6월 서울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개최된 ‘퍼스트 싱글 앨범 쇼케이스-아이코닉 오 디스코(1st Single Album Showcase-ICONIC OH DISCO)’ 라이브 공연 영상 외에도 콘서트 메이킹 영상, ‘록스타(ROCKSTAR)’ 뮤직비디오 등이 포함됐다. 노민우의 DVD에는 일본 팬들을 위해 일본어 자막이 첨부돼있다.

노민우는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출연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홈페이지 캡처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