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이 해외팬미팅을 통해 한류스타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배우 김우빈이 해외팬미팅을 통해 한류스타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배우 김우빈이 해외팬미팅을 통해 한류스타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김우빈이 아시아 팬들과 뜨거운 만남을 가진다.

오는 16일 홍콩을 시작으로 대만, 상하이, 태국 등에서 본격적인 팬미팅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해 KBS2 ‘학교 2013′, SBS ‘상속자들’에 이어 영화 ‘친구2′까지 연속 흥행에 성공시키며 아시아 전역에 떠오르는 한류스타로 등극,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Kim Woo Bin, The 1st Fanmeeting in Asia’를 준비, 지난 서울 팬미팅에 이어 홍콩, 대만, 상하이, 태국을 차례로 방문한다.

지난 달 투어의 첫 스타트였던 서울 팬미팅에서 3,000여명의 팬들과 팬클럽 ‘WooRiBin’ 창단식을 개최하고 뜻 깊은 시간을 보냈던 김우빈은 더욱 다채로운 공연 구성과 팔색조 매력으로 현지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며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아시아 팬미팅 러브콜을 ‘학교 2013′ 출연 당시부터 지속적으로 받고 있었다. 지난해 하반기 SBS ‘상속자들’과 영화 ‘친구2′를 연속 흥행 시키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시아 팬미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다음 주에 있을 홍콩 팬미팅에서는 해외 팬들은 물론 국내 팬들의 문의가 빗발치는데 이어, 현지 언론 매체들의 인터뷰 문의도 끊이지않아 김우빈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고 있다.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많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리겠다”고 전했다.

현재 김우빈은 완벽한 팬미팅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sidusHQ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