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애프터 파티 포스터
투애니원 애프터 파티 포스터


투애니원 애프터 파티 포스터

걸그룹 투애니원이 콘서트 후 ‘19금(19세 미만 입장 불가)’ 애프터 파티를 개최한다.

11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투애니원의 ‘올 오어 낫띵 투애니원 애프터 파티(ALL OR NOTHING 2NE1 AFTER PARTY)’ 포스터를 게재했다.

투애니원은 오는 3월 1, 2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에이오엔(AON-ALL OR NOTHING)’을 가진다. 투애니원은 콘서트가 끝난 뒤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애프터 파티를 준비하게 됐다. 투애니원은 콘서트가 끝난 후 오후 10시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클럽 ‘디 에이(THE A)’에서 애프터 파티를 개최해 팬들과 함께 공연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투애니원의 두 번째 월드투어에는 세계적인 연출가 트래비스 페인과 스테이시 워커는 물론 빅뱅의 월드투어를 함께한 라이브 밴드도 합류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투애니원의 월드투어 콘서트는 한국, 일본, 중국 등 9개국, 서울, 홍콩, 싱가포르, 요코하마 등 13개 도시에서 17회 공연이 예정돼있다. 투애니원의 콘서트 3차 티켓오픈은 11일 G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애프터 파티도 함께 예매 가능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