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미스코리아’
MBC ‘미스코리아’


MBC ‘미스코리아’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가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방송으로 30분 일찍 방송된다.

11일 ‘미스코리아’ 측은 30분 이른 방송 편성 계획을 밝혔다. 현재 ‘미스코리아’는 우여곡절 끝에 ‘1997년 미스코리아 진’이 된 오지영(이연희)이 김형준(이선균)과 갈등을 겪고 있는 상황이 그려지고 있다. 오지영은 미스코리아가 된 만큼 연애와 스캔들이 치명적으로 작용될 수 있고 이에 김형준은 그를 위해 거리를 두게 된 것이다.

또한 ‘미스코리아’에서는 오지영이 ‘미스 유니버스’에 도전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김형준은 최고가 된 오지영을 마원장(이미숙)에게 부탁하게 되면서 새로운 도전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미스코리아 진으로 끝나지 않는 오지영의 도전과, 비비화장품을 이윤(이기우)에게 넘긴 후 좌절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템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형준의 이야기가 남은 4회 동안 펼쳐질 예정이다. ‘미스코리아 진’이 끝이 아닌 만큼 이후 이어질 이들의 이야기도 지나온 이야기만큼 흥미로울 것”이라 말했다.

‘미스코리아’는 오는 12, 13일 양일 간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