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OST가 발매됐다.

10일 정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의 OST ‘에브리데이(Everyday)’가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에브리데이’는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엔딩 곡으로 평범하지만 수많은 긴장과 사고의 순간들로 이어지는 매일 매일이 마치 사랑에 빠지는 순간처럼 긍정적으로 새겨지길 소망하는 가사를 담았다.

‘에브리데이’를 부른 그룹 꽃잠프로젝트는 그룹 이바디(ibadi)를 통해 편안하고 따뜻한 음악을 들려주던 임거정의 노련한 프로듀싱과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보이스의 김이지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팀이다. 지난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 GMF)을 주관하는 민트페이퍼에서 발매한 주목할 만한 신인들의 음악을 모은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지난 4일 방송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엄태웅(오경수)과의 짜릿한 연애를 시작한 유진(윤정완), 맞선남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김유미(김선미), 김성수와의 관계를 남편에게 들켜버린 최정윤(권지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10일 밤 11회가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