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 대본연습 현장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 대본연습 현장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 대본연습 현장

케이블TV tvN ‘로맨스가 필요해 3’(이하 ‘로필3’)에서 한집살이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김소연과 성준이 대본 연습을 할 때도 달달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tvN은 10일 ‘로필3’에 출연하고 있는 김소연과 성준의 대본 연습 장면을 담은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 중 거실에서 편안한 일상 모습을 촬영하던 김소연과 성준이 휴식 시간에도 서로 떨어지지 않고 대본 연습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녹화를 하고 있지 않을 대에도 어깨에 얼굴을 기대거나 무릎베개를 그대로 하고 있다거나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실제 연인을 연상케 할 정도로 다정한 모습을 과시하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는다.

‘로필3’ 제작진은 “김소연과 성준은 실제로 촬영 쉬는 시간에도 함께 대본을 맞춰보거나 장난을 치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10일 방송되는 ‘로필3’ 9화에서는 자신이 태윤(남궁민)을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주연(김소연)이 방송 성공 기념으로 태윤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다. 그리고 늘 묵직하게 주연의 곁을 지키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던 완(성준)의 질투가 극의 재미를 더 할 예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