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 최진혁
‘응급남녀’ 최진혁
‘응급남녀’ 최진혁

배우 최진혁이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 파티를 가졌다.

지난 8일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촬영장에는 최진혁의 생일 파티가 열렸다. 이날 제작진은 깜짝 생일 파티를 위해 당일 촬영 분의 마지막 컷 소리에 맞춰 미리 준비한 생일 케이크를 등장시켰고 함께 촬영 중이던 배우 이필모와 모든 스태프들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 최진혁을 감동시켰다.

최진혁은 갑작스런 상황에 쑥스러워하면서도 기쁘게 초를 끄고 케이크을 자르며 제작진들의 배려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그들은 최진혁의 생일을 위해 준비한 떡과 커피를 나누며 훈훈함을 이어갔다.

최진혁 측 관계자는 “바쁜 촬영일정 속에서도 스태프들의 배려로 최진혁 씨가 행복한 생일을 맞이하게 됐다. 드라마에 대한 반응이 좋아 다들 열심히 촬영 중이다. 최진혁 씨와 ‘응급남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진혁은 ‘응급남녀’에서 촉망 받는 인턴이지만 6년 전 이혼했다 응급실에서 재회하게 된 전 부인 송지효에게만은 찌질하고 허당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응급남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