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재경이 ‘겟잇뷰티’ MC로 합류한다
레인보우 재경이 ‘겟잇뷰티’ MC로 합류한다


레인보우 재경이 ‘겟잇뷰티’ MC로 합류한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에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이 합류한다.

앞서 유진에 이어 메인 MC로 낙점된 유인나를 도와 ‘겟잇뷰티’를 이끌고 갈 또 한 명의 MC로 발탁된 것이다.

10일 오전 온스타일은 “재경은 건강한 섹시미와 자신만의 스타일, 남다른 뷰티 감각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패션아이콘이다. 실제로 의상디자인을 전공한 재경은 옷,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 디자인은 물론, 직접 만들 정도의 손재주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새단장한 ‘겟잇뷰티’는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뷰티 전반을 다루는 진정한 ‘뷰티 라이프 쇼’로 거듭날 예정이다. 그런 면에서 패션o뷰티 감각, 뛰어난 운동감각까지 갖춘 팔방미인 재경은 ‘겟잇뷰티’에 적격이다. 다방면에서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한 재경은 패션과 뷰티 전반에 걸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빼어난 손재주로 평소 레인보우 멤버들의 메이크업을 직접 해줄 정도의 실력을 갖췄다. 옷과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을 직접 디자인해 대중에게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은 적도 있으며, 최근에는 캘리그래피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는가 하면 전공을 살려 앨범 아트디렉터로도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탁월한 실력을 보이고 있다.

재경은 “평소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던 터라 ‘겟잇뷰티’에 MC로 참여하게 돼, 무척이나 설레고 기쁘다. ‘겟잇뷰티’가 우리나라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만큼 그 명성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겟잇뷰티’는 3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오는 3월 5일 밤 11시 온스타일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DSP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