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그룹 인피니트 월드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10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인피니트 월드투어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 서울 앵콜 콘서트의 2차 포스터 총 7가지가 공개됐다. 이 포스터는 홈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멤버들의 위치가 랜덤으로 바뀌는 멤버별 메인 포스터다.

앞서 공개된 클로즈업 비주얼 위주의 1차 포스터와 달리 2차 포스터는 검은 수트에 카리스마 넘치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전신이 담겨있다. 인피니트는 지난 1월 월드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을 오픈 하자마자 2만석 전석을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인피니트의 월드투어 콘서트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은 지난해 8월 서울에서 시작돼 아시아와 미국, 유럽 등 전세계 각 도시에서 119일간 20회 이상 공연됐다. 인피니트는 긴 시간동안 월드투어 콘서트를 응원해준 국내 팬들을 위해 서울 앵콜 콘서트를 개최하기로 결정한 것.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콘서트는 지난 월드투어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완벽한 연출과 스펙타클한 구성으로 팬들의 열기에 응답할 예정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인피니트 월드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는 오는 2월 28일, 3월 1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