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더 발라드 종현, 태연
SM 더 발라드 종현, 태연


SM 더 발라드 종현, 태연

SM엔터테인먼트의 발라드 프로젝트인 SM 더 발라드의 음원이 공개된다. 10일 정오, SM 더 발라드의 두 번째 앨범 ‘브리스(Breath)’의 타이틀곡 ‘숨소리’ 한국어 버전이 멜론, 지니, 올레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숨소리’는 이별 후 어색한 침묵이 흐르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담은 듀엣 발라드 곡으로 한국어 버전은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종현이 부른다.

한중일 3개국어 버전으로 제작된 ‘숨소리’의 일본어 버전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f(x) 크리스탈이, 중국어 버전은 엑소 첸과 장리인이 함께 호흡을 맞춰 각기 다른 언어와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중국어 버전 ‘숨소리’는 한국어 버전과 함께 10일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를 통해 독점 공개되며 일본어 버전은 오는 12일 일본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첫 선을 보인다. ‘숨소리’의 중국어와 일본어 버전은 국내에서도 오는 13일에 공개된다.

이와 함께 SM 더 발라드는 ‘숨소리’ 한국어 버전을 시작으로 4일간 새 앨범 수록곡 음원들을 릴레이로 공개한다.

SM 더 발라드는 오는 12일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사하는 ‘에스엠 더 발라드 Vol 2 조인트 리사이틀(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 개최하는 등 매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이른바 ‘에스엠 더 발라드 위크(SM THE BALLAD WEEK)’를 펼친다.

SM 더 발라드의 앨범은 오는 13일 출시되며 같은 날 태연과 종현은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