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성유리


성유리

배우 성유리가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에 새 둥지를 틀었다. 10일 판타지오는 “지난 주 성유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성유리의 영입 소식을 전했다.

이어 판타지오 측은 “성유리는 배우로서의 입지와 스타성을 고루 갖추며 다방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배우다. 최근엔 예능에서도 돋보이는 활약으로 다재 다능함을 입증하고 있기도 하다. 무엇보다 향후 배우로서 펼치게 될 성유리의 역량에 대한 기대감이 가장 크며 배우와 회사 서로 지향하는 목표점을 위해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성유리는 지난 1998년 1세대 걸그룹 핑클로 데뷔한 뒤 2002년 드라마 ‘나쁜 여자들’을 시작으로 드라마 ‘쾌도 홍길동’, ‘로맨스 타운’, ‘신들의 만찬’, 영화 ‘차형사’, ‘누나’ 등을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성유리는 지난해 8월부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MC를 맡아 활동 반경을 높이기도 했다. 성유리는 ‘힐링캠프 소치’ 녹화 차 오는 12일 러시아 소치 출국을 앞두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