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왼쪽 위부터 이민혁 육성재 정일훈 임현식 서은광 프니엘 이창섭)
비투비(왼쪽 위부터 이민혁 육성재 정일훈 임현식 서은광 프니엘 이창섭)
비투비(왼쪽 위부터 이민혁 육성재 정일훈 임현식 서은광 프니엘 이창섭)

그룹 비투비(BTOB)가 미니앨범 4집의 타이틀곡 ‘뛰뛰빵빵’을 비롯한 트랙리스트와 흑백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8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뛰뛰빵빵’의 재킷 이미지를 선보였다. 뚜렷한 흑백의 명암대비로 비투비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외모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연기가 한 눈에 들어온다.

이번 ‘뛰뛰빵빵’의 개인 흑백 화보는 전작 ‘스릴러’에서의 카리스마 이미지와는 또 다른 유쾌한 매력과 여유가 엿보여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모아진다. 흑백화보를 통해 선보인 한층 세련된 외모와 시크한 남자와 장난기 어린 소년을 오가는 모습이 이번 ‘뛰뛰빵빵’에서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 날 함께 공개된 비투비의 미니앨범 4집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뛰뛰빵빵’외에 멤버들의 자작곡 두 곡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다. 수록곡 ‘헬로멜로(Hello Mello)’와 ‘끝나지않을멜로디(MELODY)’는 비투비의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로 공식 팬클럽 ‘멜로디(MELODY)’를 향한 팬송으로 알려졌다. 비투비 멤버들은 이 노래를 지난 12월 비투비 팬클럽 창단식에서 최초로 불렀으며 이 두 곡으로 그 동안 갈고 닦은 멤버들의 작곡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의 성원에 힘 입어 이번 네 번째 미니 앨범에 수록한 것으로 팬들 사이에서 다시 한 번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처음으로 손을 잡은 작품으로 앞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바 있다. 이 밖에도 ‘안전 운전 교통 캠페인’으로 오디오 티저 광고에 등장하기도 했다.

비투비는 8일 ‘뛰뛰빵빵’의 뮤직비디오 촬영 등을 진행하며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2월 17일 타이틀곡 ‘뛰뛰빵빵’으로 컴백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