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_김준호 김종민 브레인결성
1박2일_김준호 김종민 브레인결성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 김준호와 김종민이 오전 미션을 함께 수행한다.

김준호와 김종민은 9일 오후 방송될 ‘1박 2일’의 ‘서울 시간여행’1편에서 오전 미션을 위한 팀을 결성한다. 설날 연휴로 텅 빈 서울에서 시간여행을 하게 된 멤버들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5곳의 장소에서 힌트를 얻어 멤버 전원이 최종장소에 도착해야 한다’는 단체미션을 부여받는다.

신입PD는 “김준호 씨와 김종민 씨는 브레인이기 때문에 한 팀으로 정동으로 가시면 된다”고 말했고, 이에 김종민은 눈이 휘둥그래 해진 채 시작부터 “정동진으로 가라고요?”라고 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이 팀이 되자 멤버들은 “합쳐 봐야 1이(한 명) 안 된다”며 배꼽을 잡았지만, 정작 김준호와 김종민은 자신들을 브레인팀으로 소개하며 즐겁게 미션장소로 향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준호와 김종민은 시민들에게 길을 물어 지하철을 이용해 미션 장소에 도착했고 “저희 브레인팀은 시작 30분 만에 도착했습니다~”라며 우쭐한 모습을 보였지만 신입PD는 “축하드립니다. 여기 서울역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습니다”라고 답해 초반부터 이들을 당황하게 했다고 전해졌다.

이에 구멍난 브레인 팀은 제작진의 센스 있는 미션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을지 제작진이 준비한 브레인 팀만을 위한 특별 미션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