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두 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 재킷
유승우 두 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 재킷
유승우 두 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 재킷

가수 유승우가 음원 발매 하루 전인 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입술이 밉다’를 공개한다.

오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을 발표하는 유승우는 ‘선무대 후음원’ 전략으로 컴백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입술이 밉다’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지 못하는 자신의 입술을 탓하는 내용의 팝 발라드 곡으로 앞서 유승우는 미리 공개한 앨범 재킷을 통해 외모적으로도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

컴백 앨범의 첫 방송을 하루 앞 둔 유승우는 “신곡 무대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라 기대도 되고 떨리기도 한다. ‘입술이 밉다’는 처음 듣는 순간부터 멜로디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곡이다. 이 음악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무대 연출에 새로운 시도를 해보았다. 격렬한 안무는 아니지만 꽉 찬 무대를 위해 댄서 분들과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고 최상의 목소리를 위해 컨디션도 조절하고 있다. 첫 방송 무대를 보신 분들도 ‘입술이 밉다’에 멜로디를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승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빠른 열아홉’의 타이틀곡 ‘입술이 밉다’는 9일 오후 ‘인기가요’에서 공개되며, 음원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