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싱9′ 편집 영상 화면 캡처
Mnet ‘댄싱9′ 편집 영상 화면 캡처
Mnet ‘댄싱9′ 편집 영상 화면 캡처

케이블채널 Mnet의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Let It Go)’를 배경으로 시즌1 지원자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댄싱9’ 제작진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는 지난해 ‘댄싱9 시즌1’에 참가했던 지원자들의 열정적인 몸짓이 화면에 담겼다. 특히 백발의 팝핀댄서부터 벨리댄스를 추는 어린이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지원자가, 한국무용과 스트리트 댄스, 현대무용, 프리댄스, 폴댄스(봉춤) 등 선보이며 공개테스트 무대에 임하는 모습은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댄싱9 시즌 2’ 제작진은 “지난 시즌 ‘댄싱9’은 장르 차이와 나이의 많고 적음을 떠나서 열정적으로 춤추는 댄서들의 모습으로 진한 감동을 전했다. 춤 기술로 최고가 아니라 춤을 사랑한다면 누구나 이번 ‘댄싱9 시즌2’에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댄싱9’ 도전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오는 4월 4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는 ‘댄싱9 시즌2’는 공식 홈페이지와 엠넷스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1차 예선을 통과한 지원자들이 오는 3월 15일 서울 KBS 스포츠월드(구 88체육관)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 그리고 다시 서울로 이어지는 공개테스트에 출전하게 된다. 공개테스트에서는 총 17곡의 지정곡 중에서 원하는 장르 1곡을 선택해 공연을 선보이고, 지정곡 무대를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이 자유곡으로 다음 단계 진출에 도전하게 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