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별에서 온 그대’
SBS ‘별에서 온 그대’
SBS ‘별에서 온 그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더 비기닝’편이 전지현-김수현의 키스 장면과 드라마 OST곡들로 꾸며진다.

7일 ‘별그대’ 제작진 측은 “이번 (‘별그대 더 비기닝’)방송에서 1회부터 15회에 이르기까지 드라마 전반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천송이와 도민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위주로 전격 공개될 것”이라 전했다.

이어 “이에 따라 둘이 그동안 어떻게 밀고 당기기를 하면서 사랑의 감정을 쌓아왔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며 “특히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전지현과 김수현의 잠결키스와 15초키스, 시간정지 키스, 이마키스, 그리고 15회 방송분에 등장했던 동화같은 기습키스 장면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또한 제작진은 “린의 ‘My Destiny’를 시작으로, 케이윌의 ‘별처럼’, 그리고 효린의 ‘안녕’,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 저스트의 ‘I Love You’,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와 15회 방송분에 처음 공개된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까지 한꺼번에 들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은 오는 7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