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스페셜 에디션 이미지
비 스페셜 에디션 이미지


비 스페셜 에디션 이미지

가수 비가 정규 6집 ‘레인이팩트’ 리패키지 앨범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7일 오전 비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재킷 이미지는 검정 페도라로 얼굴을 가린 채 강렬한 시선을 보내는 사진을 연출했다. 비는 시크한 표정 연기에 붉은 니트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두었다.

타이틀곡 ‘사랑해’를 비롯해 7일 정오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레인 이펙트 스페셜 에디션’은 새로이 추가 된 곡들로 정규 6집과는 또 다른 장르와 매력으로 음악팬들을 찾아간다. 특히 비가 직접 전곡 작사와 작곡을 했던 6집 앨범 ‘레인이펙트’에 이어 이번 ‘레인이펙트 스페셜 에디션’ 또한 비가 직접 곡을 만들어 선보이면서 비의 마음 속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는 이번 앨범에서 독특한 음색과 가창력으로 R&B 장르로의 음악적 변신을 꾀하며 신곡 ‘사랑해’를 타이틀로 내세웠다. 웅장한 오케스트라를 배경으로 비의 감성을 울리는 가창력도 함께 엿볼 수 있는 신곡 ‘사랑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애절한 고백을 하는 프로포즈 송이다.

지난 1월 4년 만의 컴백해 타이틀곡 ‘라 송’과 ’30섹시’로 번갈아 음악프로그램 1위에 오르며 위상을 과시했는 비는 이번 리패키지 음반으로도 어떤 성과를 거둘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의 ‘레인 이펙트’ 리패키지 앨범은 7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는 11일에 발매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