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B.A.P


B.A.P

그룹 B.A.P가 컴백 무대를 예고했다.

B.A.P는 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공식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앞서 B.A.P는 공개된 신곡 ‘1004(Angel)’ 뮤직비디오로 아련하면서도 한층 깊어진 모습을 드러냈다.

그 동안 강렬한 포인트 댄스를 선보여온 B.A.P는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해 감성적인 면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또한 B.A.P는 특유의 절도있는 칼군무를 곡 속에 절묘하게 녹여내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1004(Ange)’은 하우스 비트를 기반으로 포크와 록 요소를 접목시킨 어쿠스틱 댄스곡이다. 이 곡은 이별한 연인을 천사에 빗대어 표현하며 애절한 슬픔과 그리움, 고통 속에 절규하는 남자의 모습을 극적으로 표현해 낼 것으로 알려졌다.

B.A.P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한 B.A.P가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각각 다른 수록곡 무대들도 함께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B.A.P는 오는 3월 단독 콘서트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서울 2014(B.A.P LIVE ON EARTH SEOUL 2014)’를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